전자담배액상 Options
전자담배액상 Options
Blog Article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멘솔이 약한것에 비해서는 목 긁히는 느낌이 좀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나쁘진 않지만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판매량도 엄청나고 리뷰도 많지만 특출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없습니다.(나쁘진 않습니다.)
일단 폐호흡 기기는 입호흡에 비해 크기가 많이 크고 무겁습니다… 아무래도 배터리 용량이 크다 보니까요.
복숭아와 망고를 섞었다는데 망고향은 연하게 보조해주는 느낌이고 복숭아향이 아주 강합니다.
그리고 액상에 따라 멘솔의 강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멘솔이 강하면 베이핑시 시원하고 강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지만 목이 아프기도 하기 때문에 액상마다 적절한 민트 세기를 선택하는 전담액상 것이 좋습니다.
전자담배 입호흡, 페호흡이란 담배를 피울 때 전자담배입호흡액상 연기를 흡입하는 두 가지의 다른 방식을 나타내는 말인데요!
저 액상 페키지의 레몬칵테일같은 맛을 그대로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깔끔하고 차가운 라임맛에 살짝 더해지는 진토닉 술맛같은 것이 매력넘치는 맛입니다.
성분 목록을 읽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의 전담액상 성분 목록을 읽으면 해당 제품이 천연성분, 나쁜 성분, 알러지 유발 물질을 포함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출시는 작년에 했지만 아직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어서 검증도 된 편이죠.
그럼 이제 입호흡 액상과 폐호흡 액상에 가격차는 거의 없는데 액상량 차이가 많이 나는지도 아시겠죠??
엄청 맛있어지니 전자담배입호흡액상 폐호흡유저분들도 입호흡으로 바꾸거나 병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그냥 단맛의 포도가 아닌 진짜 포도를 먹는듯한 달콤함과 새콤함, 약간은 떫은 맛까지 완벽하게 구현한 액상입니다.
멘솔 부스팅이 되는 전자담배입호흡액상 아스파이어 플렉서스 블락과 위에 추천드린 액상들과 함께